쪽이었나 봐. 성질도 아주 더러워서 강제로 궁으로 끌고 가려고 한 모양이야. 로튼은 말을 끊고 나와 수제노를 둘러보았다. 나는 귀를 쫑긋 세우고 있었고, 수제노고 안 그런 척 하면서도 집중해서 듣고 있었다.

불길이 미치지 않았다. 들리는 소문으로는 놀랍게도 황실 측이 불리하다고 한다. 거의 대등하긴 하지만 조금씩 스타인베 진영 측으로 승기가 기울고 있다는 것이다. 황실은 막강한 군사력을 가지고 있지만

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추궁했다는 것이 맞을 것이다. 눈은 나미르 백작에게 향하고 있었지만 질문은 모든 사람에게 던진 것이다. 나미르 백작은 아리란드 전하가 드물게 매섭게 쏘아붙이자 쩔쩔매며 말을

썰렁해졌다. 사람들은 허탈한 눈으로 양켄센이 사라진 문 쪽을 보다 이내 나에게 시선을 보냈다. 눈에 놀라움과 감탄, 불안 등의 여러 가지 감정이 녹아들어 있었다. 나는 그런 그들을 향해 한 마디 했다. 어때요?

지나자 준비해놓았던 스펠 비드를 던졌다. 스크롤보다는 위력이 없지만 정확성만은 뛰어나서 이럴 때는유용한 것이었다. 콰앙. 희뿌연 연기와 함께 작은 폭발이 일어났다. 놀란 말들이 날뛰기 시작했고, 기사들은

것이 화가 나서 앙칼진 목소리로 소리쳤다. 그러자 내 어깨를 잡은 기사가 슬며시 손을 내려놓으며 정중하게말했다. 죄송합니다, 아가씨. 하지만 꼭 뵙고 싶다는 분이 계셔서 실례를 무릅쓰고 이렇게 따라온

이번에는 개구리처럼엎드려있던 자가 달려들었다. 적만 아니라면 칭찬해줄 정도로 서로간의 연계가 훌륭했다. 상대에게 합동 공격을 당했을 때의 철칙은 가장 약한 놈만 끈질기게 물고 늘어져 쓰러뜨리는 것이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