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믿지 않았다는 것에 충격을 받은 모양이었다. 그럴 수도 있지,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굳이 입 밖에 내서 라디폰 공작과 에릭의 불화를 부추기고 싶은 생각은 없었다. 라디폰 공작님께서 가보면 알 거라고

먼저였다. 하지만 레이만 왕자는 날 잘 모르는데요. 그 반지는 레이만 왕자가 준 것이라며. 아무 감정도 없는 여자에게 반지를 주지는 않아. 그렇지 않나, 수제노? 그걸 왜 저한테 물어보십니까? 수제노가

싫어하는 기억을 말이다. 나는 피드라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는 모른다.하지만 그의 얼굴이 처음으로 공포에 젖은 것을 보고 웃었다. 배가 아플 정도로 웃었다. 아마 죽을 때까지 그 환상을 볼 것이다.

멈추고 고개를 들어보니 방문이 열리며 로튼이 걸어나왔다. 로튼은 피로 물든 복도를 보고 여자의 속옷을 훔쳐본 남자처럼 휘파람을 불렀다. 휘익, 이거 거하게도 싸웠군. 역시 내 도움이 없어도 잘 싸우는구만.

어딘지 모르게 익숙하다고는 생각했지만 흑마법사라는 것은 눈치채지 못했는데요. 별 것 아니야. 나는 흑마법사라고 해도 마법보다는 저주가 특기라서 말이야. 주로 약품과 여러 가지를 다루다보니 나도 모르게

처음 들어왔을 때 보였던 설마 설마 하는 얼굴이 활짝 펴졌다. 평소에 말이 없던 티스몬 백작은 흥분해서 말이 많아졌고, 세린은 정반대로 말이 없어졌다. 하지만 두 사람 모두 무척이나 밝은 얼굴이었다. 그 것은

지휘하는 황족이 누구인지 궁금해서 행렬도 보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행렬이 앞에 선 자의 얼굴을식별할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졌을 때 나는 깜짝 놀랐다. 흑마를 타고 당당하게 앞장서고 있는 사람은 다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