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리는 것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아니, 오히려 방해가 된다. 나를 위해서, 그리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서 이 슬픔이라는 감정은 감당하기에는 너무 크다. 어째서 인간계에 어린 마족들이 나가지

무너지듯이 서서히 쓰러지면서도 그는 부릅뜬 눈으로 창을 노려보았다. 이렇게 죽고 싶지 않다는 듯이. 그와 거의 동시에 다른 존재들이 풀썩 쓰러졌다. 좀비들이 조종자가 죽자 원래의 썩은 시체로 돌아간

자가 과연 내 편이냐 아니냐, 였다. 그럼 로튼도 라디폰 공작에게 붙었나요? 아니면 그 반대인가요? 내가 눈을 날카롭게 빛내며 묻자 로튼이 껄껄거리며 말했다. 붙었지. 숨어사는 것도 괜찮지만 왕위 싸움도

그 아래에는 왕족들과 마찬가지로 우울한 얼굴로 서있는 귀족들이 있었다. 신전은 이들로 인해 꽉 찼다. 그러나 아무도 존재하지 않은 것처럼 조용하기만 했다. 검은 옷을 입은 귀족들은 자물쇠로 잠가버린 것처럼

가벼울 수는 없었다. 내가 관 앞에 당도할 때까지도 입을 여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었다. 관에는 딴 지 얼마 안된 듯한 꽃으로 엮은 화환들이 은은한 향기를 풍기며 누워있었다. 나는 그 중에 하나를 집어들어

마지막 남은 네 명의 기사들이 피드라와 싸웠을 곳을 찾아가고 있었다. 그렇다고 내가 아직도 그들에게 얽매인 것은 아니다. 그저 시체라도 어떻게 수습해줘야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모시는 공주도 같은 흑마법사니 자신들을 도와주면 흑마법사들의 권익을 신장시켜준다고 호언장담했지. 그래서 아마 꽤 많은 수가 붙었을 걸. 그러나 아이스크림이 나오자 노인의 말은 거기서 끝났다. 노인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