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누가 울고불고하는 것은 싫어하지. 그 말에 약간의 불만이 생겼다. 나는 그렇게 난리를 피운 적이 없었다. 단 한번도. 그저 조용히 있었을 뿐이다. 그런데 마치 내가 그랬다는 식으로 말하니 기분이 상한

처음에는 남모르게 찾았지만 몇 달이 지나도 아무 것도 알아내지 못하자 아예 까발리고 수색하고 있는 탓이다. 그러니 아무리 내전으로 정신이 없어도소문 정도는 들어봤을 것이다. 그게...... 나는 쩔쩔매며 말을

걸리게 했으니 말입니다. 의미심장한 로튼의 말에 나는 귀를 쫑긋 세웠다. 내가 어서 말해보라는 재촉의 눈길을 보내자 로튼이 불룩한 배를 앞으로 내밀며 오른팔을 들었다. 거상처럼 많은 반지를 끼고 있는

아니야! 잠깐 눈에 뭐가 들어가서 그래. 정말이지 난 왜 마음놓고 울지도 못하는 건지 모르겠다. 세린이 그냥 가주길 바랬지만 그러기는커녕 나를 강제로 돌려세웠다. 생긴 것은 여자같아도 남자라 그런지 힘은

말해주었다. 입가에 잔잔한 웃음을 머금은 채. 로튼이 첩자로 접근했다고 해도 상관없었다. 만약 여기서 나간 후에 라디폰 공작과 연락을 못 하면 죽여버리면 그만이었다. 죽은 자는 말이 없다고 하지 않던가. 내

착석하게 된 수많은 귀족들을 일일이 대접하느라 정신이 없었다. 나 같으면 그 긴 행렬에 질려서 짜증을 팍팍 낼텐데 레프스터 국왕은 이 상황을 지겨워하기는커녕 오히려 즐기고 있었다. 죽었다고 생각했던

고급스러워 보이는 양탄자가 깔려있었고, 여러 개의 식탁과 의자들이놓여있었다. 가장자리에 금박이 입혀진 벽지가 지하와는 어울리지 않는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위에 브러버드의 상징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