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추는 것도잊고 마구 공격했다. 내 모습을 발견한 사람들은 이미 도망쳐버린 그보다는 내게 더 관심을 쏟았다. 다시 화살이 쏟아졌다. 검으로 대부분의 화살을 쳐낸 후 재빨리 몸을 뒤로 날려 피했다. 여기서 죽을

묻어나는 눈으로 그를 보았다. 그러나 라디폰 공작은 사람들이 보든 말든 전혀 상관하지 않고 나미르 백작을 향해 질문을 던졌다. 나미르 백작께서는 공주님께서 건 '작은 악동' 때문에 아리란드 전하께서 병환이

기다렸다. 상대는 갑자기 내 공세가누그러지자 한 시름 놓은 기색이었다. 그리고 나에게 호되게 당한 것 때문인지 남은 두 사람을 믿는 것인지 아니면 둘 다 인지 뒤로 물러나기 시작했다. 그리고 물러나면서

이번에는 개구리처럼엎드려있던 자가 달려들었다. 적만 아니라면 칭찬해줄 정도로 서로간의 연계가 훌륭했다. 상대에게 합동 공격을 당했을 때의 철칙은 가장 약한 놈만 끈질기게 물고 늘어져 쓰러뜨리는 것이다.

몸이 골치 아프게 됐군. 한참 움직이는 것이 싫다며 투덜거리던 로튼은 이번에는 나를 똑바로 쳐다보면서 말했다. 그런데 네가 누명을 썼던 작은 악동이라는 저주 말이다...... 로튼의 긴 설명이 끝나자 나는 입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