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워질 수 있었던 것이다. 진정하고 궁수와 마법사를 가운데 두고보호해라! 레이만 왕자의 침착함 때문인지 군대는 그 어느 때보다 일사불란하게 움직였다. 역시 우리를 잡기 위한 군대였는지 이번에는

고개를 돌렸다. 플로라 공주는 시간이 지날수록 그나마 짓던 슬픈 표정이 사라지고 있었다. 이제는 오히려 기쁜 감마저 느껴졌다. 만약 레프스터 국왕이 크게 상심하고 있지만 않았어도 상당히 질책 받았을

없었다. 그런데 누구도 이를 말리는 자가 없었다. 오펠리우스 왕비마저도 지금은 조용히 사태를 관망하고 있었다. 양켄센은 상황이 이상하다는 것을 감지했는지 눈동자를 굴려 바삐 주위를 살폈다. 그러나 곧

조용히 울었다. 그동안 애써 떠올리지 않으려 했던 자들의 모습이 서서히 눈앞에 펼쳐졌다. 미나, 아인, 마르크, 씨스, 그리고 많은 다른 기사들.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게 웃는 모습이 떠올랐다. 그리고 죽어 가는

아무런 성과도 거두지 못했다. 더군다나 얼마 전에 시우리스 숲에서 파괴된 마차와 아직도 조금 남아있는 전투의 흔적을 발견하고 부정적인 의견이 확산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하지만 아직 시체가 발견되지

짐마차가 움직이고 있었다. 짐칸을보호하기 위해 지붕을 이루고 있는 풀 먹은 빳빳한 가죽 천의 양쪽 옆구리에는 큰 글자로 '비라이턴 상회' 라고 씌어 있었다. 마차의 마부석에 탄 사람들은 새벽바람이 추운지

따뜻했다. 추위에 떨고 있어서였는지, 아니면 그동안 혼자 버티고 있었던 것이 서러워서 그랬는지 더욱 따뜻하게 느껴졌다. 나는 세린의 가슴에 얼굴을 파묻고 울먹이면서 말했다. 나 때문에, 나 때문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