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려왔던가? 줄곧 내 머리 속을 가득 메우고 있었던 생각이 현실로 다가왔다. 그 때가 되면 어떻게 할까 생각하며 즐거워했던 일이 현실로 이루어진 것이다. 그래. 시우리스 숲에 놔뒀던 선물들은 잘 받았나?

매달리는 것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아니, 오히려 방해가 된다. 나를 위해서, 그리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서 이 슬픔이라는 감정은 감당하기에는 너무 크다. 어째서 인간계에 어린 마족들이 나가지

측에서 알고 일망타진 당할 가능성이 있고, 너무 배배 꼬이면 피드라가 눈치채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 그래서 너무 직선적이지는 않지만 단순한 규칙을 전제로 습격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 것을 황실 측에서

설명도 없었다. 그러나 그 이유를 머지 않아 알 수 있었다. 한참이 지나자 마리엔이 나타나는 것이 아닌가. 세린은 꼼짝도 않고서있는 마리엔이 걱정돼서 에릭의 팔을 끌고 다가가려 했다. 그러나 에릭은 이를

사람을 제압해서 불붙은종이를 발로 끄고 있었다. 이 상황에서 없애려는 것을 보면 중요한 서류인 모양이었다. 양이 많았는지 타다만 종이부스러기가 바닥을 뒹굴었고, 방에는 탄 냄새가 가득했다. 용케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