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었다. 신들이 제일로 생각하는 빛은 싫지만 이런 빛은 나름대로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이런 나의 감수성을 이해 못하는 수제노는 기이한 눈으로 바라보았다. #32- 브러버드 사박사박.

아리란드는 자신이 너무 예민하게 굴었나?, 하고 생각했다. 그러다 아리란드는 이번에는 플로라 공주의 모습에서 이상함을 느꼈다. 그 것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빠졌다는 허전함이 느껴졌다. 한참

달래는 어조로 말할 뿐이었다. 에릭 님, 진정하십시오. 마리엔 님도 무사하시니 다행이지 않습니까? 라디폰 공작님께서도 나쁜 뜻이 있어 그러신 건 아닐 겁니다. 맞아. 적을 속이려면 자기 편을 먼저 속이라는

선 사람들은 기뻐하고, 오른쪽에 선 사람들은 부들부들 떠는 재미있는 현상이 나타났다. 떠는 것이 두려움 때문인지 분함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다. 마리엔 공주님, 귀환을 축하드립니다. 이 모든 것을 알고

말로는 현재 아렌테는 완전히 발칵 뒤집혔다고 한다. 5일에 한번씩 연락을 취하던 우리 일행이 한 달이 넘도록 아무런 연락이 없으니 당연한 반응이었다. 비밀리에 많은 사람들이 동원돼서 우리들을 찾고 있지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