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바닥을 짝, 치더니 성큼성큼 걸어왔다. 생긴 것이나 뒤뚱뒤뚱 걷는 폼으로 봐서 도저히 악의가 있어 보이지는 않았지만 혹시 몰라 허리춤에 매달린 장검을 흘낏 쳐다보았다. 창은 눈에 띄는 것 같아 근래에

말로는 현재 아렌테는 완전히 발칵 뒤집혔다고 한다. 5일에 한번씩 연락을 취하던 우리 일행이 한 달이 넘도록 아무런 연락이 없으니 당연한 반응이었다. 비밀리에 많은 사람들이 동원돼서 우리들을 찾고 있지만

준비하고 있었다. 나는 다음에자세히 설명하겠다고 말한 후에 창을 손에 쥐었다. 수제노도 리쇼르를 점검했고, 로튼은 준비해왔던 스크롤을 펴보고 있었다. 마침내 달이라는 시침이 움직였다. 붉은 시침이 약속한

꼬리를 무는 귀족들의 행렬에 많은 사람들은 호기심 어린 눈으로 왕궁을 바라보았지만 보이는 것이라고는 투명한 하늘을 향해 뾰족 솟아있는 궁전의 지붕밖에 없었고 그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는

중 한 명에게 맡기고 황궁으로 향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시선을 받고 싶지 않다던 나의 작은 소망은 처참히 깨졌다. 저도 말 탈 줄 아는데요. 하지만 이 곳은 위험합니다. 붉은 뱀은 지금껏 돌아가는 군대를

묘해졌다. 왜 저럴까? 나는 정말로 기분이 좋았다. 피드라에게 복수도 하고 이제 남은 건 누명을 벗고, 반격하는 일이다.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있는 마당에 에릭과 이블로가 왜 저러는지 이해가 가지 않았다. 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