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다. 군대 전체를 습격하는 것도 아니고 선두에 선 자들만 공격하고 도망치면 되니 잡힐 위험도 적었다. 그런데 황족이 나오는 시점에 피드라가 나타날 것이라니 말이 되는가? 로튼의 말에 따르면 우리의

당분간 이 곳에 올 일은 없을 것이다. 슬며시 뒤를 돌아보니 수제노가 뒤를 따라오고 있었다. 우리는 내기라도 하듯이 빠른 속도로 말을 몰았다. 점점 아테다가, 시우리스 숲이 멀어져가고 있었다. 그 뒤로 나와

그냥 보기에는 평범한 음식점인데 피드라를 포함한 수상한 놈들이 그 곳으로 들어가서 나오지 않았어. 그리고남모르게 비밀 입구를 통해 지하로 내려가던걸. 브러버드가 얼마나 있는 줄은 알아요? 그러자

목소리는 비밀 이야기를 하는 것처럼 매우 작았다. 그렇다고 이 일을 하지 않자니 먹고 살 일이 걱정이고. 우리 같은사람들은 그저 위에서 시키는 대로 해야지, 별 수 있겠어? 그의 말에 어둠 속에서 어렴풋이

몸이 골치 아프게 됐군. 한참 움직이는 것이 싫다며 투덜거리던 로튼은 이번에는 나를 똑바로 쳐다보면서 말했다. 그런데 네가 누명을 썼던 작은 악동이라는 저주 말이다...... 로튼의 긴 설명이 끝나자 나는 입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